DomainOK.COM™

goo@korea.com
크게 작게 인쇄

티켓몬스터, 공식 기업 블로그 오픈

티켓몬스터(대표 신현성) 가 공식 기업 블로그를 3일 오픈했다.

티켓몬스터는 보다 깊이 있는 소셜커머스 정보를 제공하고, 고객들과 원활한 소통을 하기 위해 공식 기업 블로그를 열게 됐다고 밝혔다. 기존의 블로그는 ‘오감만족’ 이라는 이름으로 티몬의 서비스와 소소한 일상을 위주로 새롭게 재단장했다.



새로 오픈된 기업블로그에는 기업소개와 연혁, 채용 및 기업문화 등 기본적인 기업정보를 제공하는 한편, 내부 각 분야별 전문가 11명으로 구성된 사내 필진이 참여해 소셜커머스 시장의 최신 동향과 영업 현장의 생생한 이야기들을 전달한다.

또한, 한 달에 한 번 신현성 대표가 직원들과 만나 회사의 발전 방향에 대해 함께 토론하는 `Talk Talk with CEO’, 전 직원이 참여하는 사내 파티 ‘해피아워’ 등 젊은 기업다운 티켓몬스터만의 독특한 문화도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더불어 ▶소셜커머스 시장의 핫 이슈인 가품 논란을 잠재우기 위한 티켓몬스터의 정품 감별 프로세스, ▶티켓몬스터 공동 창업자가 말하는 대한민국 소셜커머스의 태동과 현주소, ▶티몬의 대표 모델인 ‘공유’를 발탁하기까지 비하인드 스토리를 비롯해 ▶신현성 대표와 권기현, 김동현, 신성윤 등 티켓몬스터 공동창업자 4인방이 직접 출연해 그룹 G.O.D의 히트곡 <어머님께>를 패러디한 뮤직비디오 등 다양한 콘텐츠를 볼 수 있다.

한편, 티켓몬스터는 공식 기업 블로그 오픈을 기념해 이벤트를 실시한다. 3일부터 오는 23일까지 자신의 페이스북, 블로그, 트위터에 블로그 오픈을 알리고 해당 URL을 댓글로 남기면 이를 추첨해 1등에게는 티몬 적립금 100만원을, 2등 100명에게는 각각 1만원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이달 27일 티몬 홈페이지 게시판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신현성 티켓몬스터 대표는 “앞으로 블로그를 통해 대한민국 소셜커머스 시장의 성장과 발전을 위해 티켓몬스터 전 임직원이 어떤 생각으로 어떻게 일을 하고 있는지, 보다 좋은 고객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어떤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지 등 솔직 담백한 티켓몬스터의 모습을 고객 여러분들께 보여드리겠다”고 밝혔다.
코멘트 0

모든 이미지는 플리커 웹서비스의 검색 결과를 토대로 하였으며, 사진에 대한 권리는 해당 저작권자에게 있습니다.
타인의 저작물을 불법적으로 이용시에는 제재가 가해질 수 있으며, 이에 대하여 당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DomainOK.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