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mainOK.COM™

goo@korea.com
크게 작게 인쇄

[국제그린에너지엑스포] 엘에스티에너지, 다양한 태양광 모듈 원자재 선보여


엘에스티에너지(LST ENERGY, 대표 임종만, www.lstkorea.kr)는 3월 28일(수)부터 30일(금)까지 대구 엑스코에서 열리는 '제9회 국제그린에너지엑스포(International Green Energy Expo Korea 2012)'에 참가해 다양한 태양광 모듈 원자재를 선보였다.

(사진설명 : Juction Box(정션박스))

Junction Box(정션박스)는 태양전지 모듈의 뒷면에 부착되는 필수 원자재로, 태양광 모듈에서 생산한 전기를 외부로 이동시키는 역할을 한다. 현재 엘에스티에너지의 정션박스는 현대, LG, 삼성 등 대기업을 포함해 국내시장의 약 80% 이상을 점유하고 있다.

또한 태양전지 전류의 역류를 방지하는 정션박스의 핵심부품인 다이오드는 지금까지 대부분 중국산을 사용했지만, 엘에스트에너지의 기술력으로 정션박스용 다이오드 'LST 1560'을 개발해 국내에서 제작하고 있다.

태양광 원자재 유통업체로 출발한 엘에스티에너지는 현재 태양광 산업에 필요한 모듈관련 부품 모듈 제조 자동화 설비 및 국내외 유명 모듈을 수출입하고 있으며,발전소 설립 및 태양광 발전소에 적용되는 모듈, 인버터, 모니터링 등 산업 전반에 걸쳐 컨설팅을 진행하고 있는 태양광 서비스 토털 솔루션을 지향하는 전문 업체이다.

한편 국제 그린에너지엑스포는 아시아 3대, 세계 10대 신재생에너지 전문 전시회로, 올해는 개최 사상 최대 규모인 23개국 400개사 1,200부스가 참가한다. 특히 국내 유수의 에너지 관련 전문 기업이 대거 참가하고, 3개 대륙의 전문가를 초빙하는 컨퍼런스를 개최하며 세계적으로 그 위상을 더욱 높여가고 있다.

'국제그린에너지엑스포' 특별페이지 바로가기



 

 

 

 

 

 
코멘트 0

모든 이미지는 플리커 웹서비스의 검색 결과를 토대로 하였으며, 사진에 대한 권리는 해당 저작권자에게 있습니다.
타인의 저작물을 불법적으로 이용시에는 제재가 가해질 수 있으며, 이에 대하여 당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DomainOK.COM™ All Rights Reserved.